노아요양원_내용
노아요양원_모바일용
노아새소식 어르신건강정보 자원봉사 안내ㆍ신청 자유게시판

적절한 사용으로 빛공해가 사회

test 25-05-12 04:37 1 0

최근 인공조명의 부적절한 사용으로 빛공해가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현행 '인공조명에 의한 빛공해 방지법'에 따라 각지자체는 빛공해에 의무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이번 생활실험실 사업은 일상 현장을 일종의 실험실로 삼아 지역 주민과지자체, 정부, 전문가.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딜레마’에 빠졌다.


백 대표를 향한 여론을 의식해 사업을 중단·보류하거나 이미 계약을 체결한지자체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모양새다.


백 대표 영입을 위해 혈세를 지출한 일부지자체는 ‘특혜 의혹’까지 받고 있다.


부산일보DB 부산 지역 기초지자체들이 관내 여러 시설의 효율적인 관리를 명목으로 공기업을 설립하거나 추진하는 경우가 잇따르고 있다.


지자체들은 관내에 급증할 시설의 운영과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공기업 설립이 필요하다는 입장.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코레일과 국토교통부·행정안전부 등 정부 부처, 한국관광공사, 한국농어촌공사 및 33개지자체등 총 40개 기관이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맺고 발굴한 상품이다.


'열차운임 50% 할인과 지역 관광.


시내버스 준공영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응하기 위한 회의를 엽니다.


버스 준공영제는 운영은 민간 기업이 하되, 수익과 비용은지자체가 보조하는 제도입니다.


최근 서울 시내버스 노사 간 협의가 통상임금 문제로 인해 결렬되면서, 다른지자체의 임금협상 과정.


【 앵커멘트 】유명 방송인이자 요리사인 백종원 대표가 방송활동을 중단하면서 전남 일부지자체에 불똥이 튀게 됐습니다.


백 대표의 유명세에 기대 추진해온 지역활성화 사업이 차질을 빚게 됐습니다.


지자체들은 당혹감 속에 당분간 사태를 예의주시할 것으로.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딜레마’에 빠졌다.


운암자이포레나방문예약


백 대표를 향한 여론을 의식해 사업을 중단·보류하거나 이미 계약을 체결한지자체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모양새다.


백 대표 영입을 위해 혈세를 지출한 일부지자체는 ‘특혜 의혹’까지 받고 있다.


열리는 회의는 인천시의 제안으로 추진됐다.


부산시·대전시·대구시·광주시·울산시·경기도·제주도·창원시 등 10곳의 광역지자체대표자가 참석한다.


서울시 측은 “통상임금 이슈로 인한 임금협상 결렬이 서울시만의 문제로 끝나지 않고 다른지자체의 임금.


4만 여대의 버스 운행이 멈춰 시민들의 불편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전국에 버스가 멈추는 것은 최초다.


이에 따라지자체는 상황을 예의주시하는 동시에 대체편 확보 등을 고심하고 있다.


11일 한국노총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산하 시내버스 노조는.


생산하는 작업 자체가 유행이 되고 있다.


서울야외도서관 홈페이지 내 '힙독핫플 맵' 코너 예시 이미지.


서울시 제공 이에 전국지자체들은 관련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를 꾸미고 지원 제도를 늘리는 데 발빠르게 나서고 있다.


시청 앞 등 장소에서 야외도서관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천요양원,인천남구요양원,인천노인요양원,인천치매요양원,주안요양원,주안노인요양원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