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요양원_내용
노아요양원_모바일용
노아새소식 어르신건강정보 자원봉사 안내ㆍ신청 자유게시판

롯해 23∼24일중국발전포럼(

test 25-03-28 14:19 12 0

‘국제공상계 대표 회견’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날 면담에는 이 회장을 비롯해 23∼24일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기 위해 중국에 온 독일 자동차 업체 BMW와 메르세데스 벤츠, 미국 반도체 업체 퀄컴의 CEO 등이 참석했다.


로이터통신과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주요 참석 기업은 독일 자동차 업체 BMW와.


'국제공상계 대표 회견'으로 이름 붙여진 이날 면담에는 이 회장, 곽 사장을 비롯해 23∼24일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러 중국에 온 글로벌 기업 CEO 30여명이 참석했다.


로이터와 블룸버그,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주요 참석기업은 독일 자동차업체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미국 특송업체 페덱스, 글로벌 사모펀드.


‘국제공상계 대표 회견’으로 이름 붙여진 이날 면담에는 이 회장, 곽 사장을 비롯해 23∼24일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러 중국에 온 글로벌 기업 CEO 30여명이 참석했다.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주요 참석 기업은 독일 자동차 업체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미국 특송업체 페덱스,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이번 회동엔 지난 24일 폐막한중국발전포럼(CDF) 참석차 베이징에 온 해외 기업인 30여 명이 자리했습니다.


시 주석은 이 자리에서 "중국은 이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외국 기업인들에게 이상적이고 안전하며 유망한 투자처"라며 "중국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외자 기업들에 법에 따라 동등한 참여를 보장하겠다.


대한 불안감과 우려 사항들을 전달하고, 각 기업별 당부 사항들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2년 만에중국 발전 포럼에 참석한 이 회장은 샤오미(小米)의 베이징 전기차 공장과 비야디(比亞迪)의 선전(深圳) 본사를 방문하는 등 중국 출장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https://www.digital.re.kr/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사진=뉴스핌DB].


이날 면담에는 이 회장, 곽 사장을 비롯해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러 온 글로벌 기업 CEO 30여명이 참석했다.


독일 자동차 업체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미국 특송업체 페덱스,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블랙스톤, 영국계 은행 스탠다드차타드, 미국 제약사 화이자, 영국계 다국적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


국제포럼'에 장쑤성 초청, 상하이 경기비즈니스센터(GBC)의 경기도-장쑤성 기업 간 교류 지원 사업 소개, 경기도 화성시-장쑤성 옌청시 간 시군교류 심화.


박근균 국제협력국장은 "경기도와 장쑤성은 대한민국과중국을 대표하는 경제 핵심 지역으로 2023년부터 우호관계를발전시키는 준비를 착실히 해 왔고.


최근 열린 '중국발전포럼(CDF)'에 참석했던 CEO들이 대거 참석했다.


시 주석은 미국과 관세 전쟁을 치르는 상황, 경제 개방 의지를 강조하며 외국 기업과 관계 확대를 모색했다.


시 주석은 이날 회동에서 "중국은 이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외국 기업인들에게 이상적이고 안전하며 유망한 투자처"라며.


'국제공상계 대표 회견'으로 이름 붙여진 이날 면담에는 이 회장, 곽 사장을 비롯해 23∼24일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러 중국에 온 글로벌 기업 CEO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회장을 포함한 세계 주요 기업 경영자들은 23~24일중국국무원 산하 싱크탱크인발전연구센터가 주관해 온중국발전고위급포럼(CDF·발전포럼) 참석차중국을 찾았다.


시 주석이 세계 주요 기업 경영자들을 만난 배경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와의 갈등과는 별도로 미국을 포함한 외국 기업들의 투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천요양원,인천남구요양원,인천노인요양원,인천치매요양원,주안요양원,주안노인요양원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