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째 공장인 ‘현대차 메타플랜트 아메
<질문 3> 트럼프 대통령이 수입차에 25%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못 박은 날, 공교롭게도현대차그룹이 미국 세 번째 공장인 ‘현대차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연간 30만대 생산이 가능하고, 앞으로 50만 대로 늘리겠다는 계획입니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연간 총 120만대까지 생산할 수.
SK온은 현재 미국 완성차 업체 포드와 미국 켄터키주와 테네시주에 배터리 공장을,현대자동차그룹과 조지아주에 공장을 짓고 있다.
IPO 시기는 2028년 전을 재확인했다.
전현욱 SK온 재무지원실장은 "IPO는 기존 말했던 방향성이 유효하다"며 "IPO는 잘 되려면 결국 회사의 실적도 있어야 하고 산업의.
특히 자동차사업부문은 지난해 하반기현대차그룹의 부품 계열사 현대트랜시스와 체결한 전기차 구동부품 공급계약을 포함한 안정적인 수주에 힘입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 1000억원을 넘어섰다.
1058억원을 달성한 자동차사업부문과 함께 다른 한 축인 배터리사업부문도 매출액 667억원의 실적을.
SM그룹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현대자동차그룹의 부품 계열사현대트랜시스와 체결한 전기차 구동부품 공급계약을 포함한 안정적인 수주에 힘입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SM벡셀은 이날 제50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2024년도 재무제표 승인과 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현대차그룹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외 개발자들을 초청해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플레오스 이십오)’를 개최하고 SDV(Software-defined Vehicle,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진화하는 자동차) 개발 현황과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반 앱 생태계 조성 방안 등을 발표했다.
한국수출입은행은 27일(현지시간) 윤희성 행장이 미국현대차그룹-SK온 합작법인의 공장건설 현장을 방문, 전기차 캐즘 돌파를 위한 금융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방문은 전기차 캐즘 등으로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배터리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차·배터리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사진=현대차그룹현대자동차그룹이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브랜드를 공식 발표하고, 차량용 앱 생태계 및 글로벌 파트너십 계획을 공개하며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외 개발자들을 초청해 개발자.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현대차그룹개발자 콘퍼런스 '플레오스(Pleos) 25'에서 참관객들이 차량에 탑재된 차세대 인포테이먼트 시스템 '플레오스 커넥트'를 체험하고 있다.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현대차그룹개발자 콘퍼런스 '플레오스(Pleos) 25'에서 참관객들이 차량에 탑재된 차세대 인포테이먼트 시스템 '플레오스 커넥트'를 체험하고 있다.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현대차그룹개발자 콘퍼런스 '플레오스(Pleos) 25'에서 참관객들이 플릿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규모 차량운영을 최적화하고 도심 교통을 자동화하는 '플릿 컨트롤 센터'를 살펴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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